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

jlptn3강의 듣고 시험 준비하자

여행을 가고 싶은데 지금은 자유롭게 움직일 수가 없어서 답답하네요

편하게 여행을 다닐 수 있는 시기가 오면, 여러분은 어느 곳으로 가고 싶나요?

저는 일본을 다시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 가봤을때 힘들게 갔는데 돈 아끼고,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아쉬움에 

다음에 가게 된다면 돈 팍팍 쓰고, 가고싶은 곳 다 가보려구요

여행가면 아끼지 않는게 답인 것 같습니다 ㅋㅋ

 

언어 공부도 좀 해서 가려구요..

아무것도 모르고, 영어만 쓰다가 오고 그랬었는데 조금이라도 배워서 가면

메뉴판도 읽을 수 있고, 간판, 표지판, 포장지 등등 

대충이라도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만이라도 배우는 것이 목표랍니다

 

 

 

 

 

일본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jlpt 시험을 모를 수가 없죠

회화에서 그치는 것도 좋지만, 자격증을 취득해서 취업시 사용하거나,

혹은 그로인해 관심이 생겨서 일본어 공부를 깊게 하게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가장 궁금해하실 시험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실검에 jlpt가 떠서 뭐지 했는데 이번 7월 5일 시험이 중지되었다고 해요

전서계에서 진행되는 시험이기에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자 중지되었는데요

7월 시험을 준비하셨던 분들은 일정이 다시 안내될때까지 기다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빨리 안정화되어서 시험보고, 자격증 취득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 전까지는 강의를 보면서 좀 더 탄탄하게 대비를 해야겠습니다

 

 

 

 

 

여러분에게 jlptn3강의를 알려드리기 전에 

이미 인강으로 공부하고 계신 분들의 각오 한마디를 볼까 합니다

솔직히 학원을 다니는 것이 마음은 편할 수는 있지만, 공부라는 것은 학생만 하는 것은 아니죠

직장인, 주부, 취준생 등등 학원을 규칙적으로 다니기 어려우신 분들도 많은데요

그럴때 인강으로 학습하면 편리하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여러분도 jlptn3강의를 포함한 다른 무언가를 시작하기 전에 

이렇게 각오 한 마디를 적거나 외치고 시작하면 자신감도 올라가고

좀 더 높은 학구열이 생기지 않을까 싶어요 bb

 

 

 

 

 

일어동스쿨이라는 인강 사이트를 아시나요?

jlpt, jpt, 회화, 문법 등 일본어 공부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답니다

시험이 목표가 아닌 회화가 목표이신 분들도 일어동스쿨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강의도 체계적인 커리큘럼 하에 진행되는 설명과

문제에 접근하고, 해석하는 노하우 등을 배우실 수 있답니다

가장 상단에 있는 수강로드맵을 클릭하시면 전체적으로 어떤 강의들이 있는지,

단계별러 어떤 순서대로 공부를 하면 좋을지 확인도 할 수 있어요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jlptn3강의는 패키지형 인강인데요

가격은 13만 6천원이고 교재비는 별도랍니다

강의료 이정도면 진짜 저렴한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비싼 학원비 내고, 나가는 날 적고 그러면 수업은 수업대로 못 듣고, 돈은 돈내로 날리고,,

jlptn3강의로 편하게 공부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아요

수강기간은 180일로, 해당 수강기간 동안은 횟수 제한없이 반복 수강이 가능하답니다

복습, 재생 정지, 자유로운 구간 듣기 등등 인강만의 특권이라고 볼 수 있죠

 

 

 

 

 

사진에 보이는 파트 1과 2로 나뉘어져있는 것은 

시험 범위 커리큘럼을 강의 1과 2로 나눈 것이랍니다

시험범위이니 모두 듣는 것이 좋겠죠?

어떤 식으로 강의가 진행되는지 궁금하신 경우에는 오른쪽에 있는 맛보기 강의를 눌러보세요

1차시 전체 분량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강의 진행스타일을 결제 전에 미리 파악할 수 있어요

맛보기 강의를 통해 나와 잘 맞는 강의일지, 내가 생각한 스타일인지 확인해보세요

 

 

 

 

 

제가 알려드린 jlptn3강의는 초중급의 난이도로 진행되기 때문에 

어느정도 일본어를 배우셨다면 바로 n3로 넘어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jlptn3강의를 통해 기본기를 다질 수 있고, 

회화 실력 혹은 작문 실력도 같이 향상될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다음 시험 발표까지 열심히 준비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