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

전산회계2급인강추천 받았으면 듣기!

4월 말~5월 초까지 2020년 마지막 황금 연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공휴일이 주말에 있어서 뭘로 버티나했는데 다행이에요

마음이 그 날이 오기만을 기다려서 그런가 공부에 집중에 되질 않네요 ㅋㅋ

 

하지만! 내가 이렇게 마음이 풀어질 때 누군가는 열심히 준비하고 있겠죠?

집중이 되지 않더라도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투자하면서 공부하면 

분명 보상받는 날이 올 거예요

 

 

 

저는 요즘 회계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전산회계는 전반적인 회계원리를 배우고,

전산세무는 그보다 한 단계 높은 내용을 다루게 됩니다

 

저는 아직 초급 단계라서 전산회계 2급을 준비하고 있어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1급과 2급에서는 어떤 파트를 공부해야 하는지, 다루는지,

시험에서 어떤 내용으로 다루는지 전반적인 내용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거예요

확실히 2급 내용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그리고 취업시에는 세무 자격증이 좀 더 유리하다는 말이 있어서 

전산회계 공부가 끝나면 전산세무 자격증까지 공부할 생각이 있답니다

여러분도 회계나 세무 공부가 필요하시다면 지금부터 시작해보세요

 

 

 

 

 

회계 혹은 세무 공부를 하기로 마음이 정하셨다면

시험일정을 확인해야겠죠?

다가오는 가장 빠른 시험은 6월 6일이네요

저는 좀 이른 것 같아서 10월이나 11월을 목표로 잡으면 될 것 같아요

 

저에게 전산회계2급인강추천해주신 분이 있는데, 3개월이면 할 수 있을 거라고 하더라구요

개인마다 다 다르긴 하겠지만, 못해도 3개월은 확실하게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혼자서 혹은 학원을 다니는 것이 좀 어려운 상황이라 

전산회계2급인강추천 받은 강의를 통해 공부하려고 하는데

여러분도 목표한 일정에 맞추어 인강으로 학습해보세요

 

 

 

 

 

전산회계2급인강추천을 받아 인강으로 들으려고 하는데,

저처럼 인강으로 학습하시는 분들이 생각이상으로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다들 학원을 더 선호하는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왔다갔다 하는 시간,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 혹은 주부, 빠르게 지나가는 학원 수업 등등 

저마다 각자 이유로 인해 인강을 선택하셨더라구요

학원처럼 궁금한 것이 있을때 바로바로 질의응답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은 있으나,

내가 듣고 싶을때, 듣고 싶은 만큼, 반복 재생, 다시 듣기, 정지, 배속 등

이러한 장점이 훨씬 크지 않나 그런 생각이 듭니다

 

규칙적으로 학원을 다니기 어렵다면

인강으로 회계, 세무, 각종 산업기사, 기능장, 무역, 금융 등 자격증 공부를 해보세요

제가 아주 괜찮은 전산회계2급인강추천해드리겠습니다

 

 

 

 

 

자격동스쿨이라는 인강 사이트입니다

검정색 바탕의 세무/회계자격증 카테고리에 마우스를 올리니

다양한 종류의 강의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많이들 공부하시는 감정평가사 자격증 공부도 할 수 있네요

회계 초급자라면 꼭 필요한 회계기초 공부도 할 수 있어요

 

각 강의마다 정해진 수강기간이 있는데

수강기간 동안만큼은 무한 반복 재생이 가능해서 충분한 복습을 할 수 있답니다

처음 공부하는거면 시간이 많이 필요한데 그 부분까지 고려하여 정해진 수강기간 속에서 

조급함없이 충분히 자격증 공부를 해내실 수 있을 거예요

 

 

 

 

 

전산회계를 처음 공부하시는 분,

전산회계 시험의 출제 경향을 알고 싶으신 분,

기본기와 실전 실력을 키우고 싶으신 분 등등

회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누구나 배울 수 있답니다

 

회계 시험은 따로 응시 자격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누구나 도전할 수 있어요

전산회계2급인강추천 해드릴테니 들으시고, 회계에 흥미도 붙히시고,

시험도 잘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 대비 가능 전산회계 2급 인강인데요

필기와 실기를 모두 준비할 수 있는 인강이랍니다

시험에 꼭 필요한 과정들의 개념, 문제풀이 모두 체계적으로 진행돼요

 

5만 9천원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데요

학원비 생각하면 이 가격은 정말 효자 입니다

심지어 180일 즉 6개월 동안 들을 수 있어요

3개월이라는 시간은 꼭 필요했는데 넉넉하게 들을 수 있어서 안심이네요

 

혹시나 이 기간 동안 강의를 듣지 못하는 기간이 있으면 휴강신청도 가능해요

또는 수강후기 작성, 강의 최초 수강 (출석) 등의 활동으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모은 포인트로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도 있답니다

 

 

 

 

 

25차시에 있는 프로그램의 설치 보이시나요?

실기 시험을 보기 위해서는 실기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데

어떻게 설치를 하는지 방법까지 알려주시네요

정말 전산회계 2급 인강만 있으면 모든 준비는 완료입니다

 

강의 시간을 보니 10분 이내로 끝나는 강의도 보이네요

그러면 하루에 5개 이상의 차시를 보는 것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총 84강 이라고 해서 많은거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들었는데 괜히 걱정했네요

 

열심히 준비하셔서 회계 지식을 많이 많이 쌓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모두 열심히 공부하세요 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