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

화학분석기사강의 빨리 들어보자

원래 5월부터 무더위 시작인가요?

예고없이 갑자기 더워져서 무기력하고,

황금연휴에서의 후유증은 아직 깨어나질 않고 있네요

다시 정신 차리고 열심히 일도 하고, 공부도 하고, 운동도 하고 그래야겠습니다.

저는 연휴기간 동안 운동을 쉬었는데 확실히 하고 안 하고는 차이가 크네요

오늘부터 다시 운동 시작하려구요!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 혹은 직장인이지만 공부가 필요하신 분들은 잠시 주목해주세요

자격증은 내가 그 분야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쌓았고, 

이해도가 높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증거이기도 하죠

그래서 화학분석기사 라는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는 인강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화학분석기사는 석유, 시멘트, 비누, 화학섬유원사 등 과 같은

화학제품을 제조하고, 취급하는 관련 업체로 취업이 가능합니다.

비누나 화장품에 관심있으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 연구원과 같은 분야로 취업준비하신다면

해당 자격증이 도움이 많이 되실 거예요

 

 

 

 

 

화학분석기사 시험이 이번에 시험과목이 바뀌었더라구요

필기의 경우, 좀 더 세분화되고, 한 과목이 더 늘어났네요

그리고 필기 시험에 합격한 후에는 2년 이내로 실기 시험을 합격해야 합니다

시간 단축을 위해서 실기를 준비하면서 동시에 필기를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어차피 동일한 개념을 바탕으로 필기와 실기가 진행되는 것이니까요

몇 점을 취득해야 합격하는지 기준도 나와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우선은 일반화학, 기기분석, 분석화확 3과목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는 화학분석기사강의인데요

단과로 하나씩 구매도 가능하며,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 화학분석기사강의인지 

맛보기 강의를 보면서 확인도 할 수 있어요.

개념을 설명해주시고, 기출문제까지 풀어주시니 혼자서도 잘 할 수 있겠어요

 

 

 

 

 

이 3과목이 모두 필요하기는 해서 묶어서 파는 화학분석기사강의는 없는지 알아보았는데요

다행히 패키지 화학분석기사강의가 있었네요

패키지 개요에도 적혀있듯이, 출제영역에 변화가 있어서 이 화학분석기사강의로는 

2020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하네요

도움이 아예 안 되는 것은 아니니, 내용 참고 정도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의는 한 차시당 30분~1시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론 설명이 다 끝나고 나면, 예상문제와 모의고사를 풀어주는 형식으로 진행되네요

커리큘럼에 어떤 이론 설명이 진행될 것인지 적혀있어서 

듣다가 잘 모르거나, 다시 설명이 필요한 개념이 있을 경우

헤매지 않고 바로 찾아 수강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정해진 수강기간 동안만 무한번 수강할 수 있으니 120일 안에 많이 들어놓는 것이 좋겠네요

 

 

 

 

 

이 모든 공부를 자격동스쿨에서 할 수 있는데요

화학분석기사강의를 포함하여, 다른 기사, 기능사, 산업기사, 회계 공부 등

다양한 분야의 자격증 시험을 독학으로 준비할 수 있는 인강 사이트입니다

인기강좌 베스트5를 보니 1위가 화학분석기사강의네요

다들 자격동스쿨에서 화학분서기사 준비를 하나봅니다

여러분도 아직 늦지 않았으니 지금부타 시작해보세요

 

 

 

 

 

화학분석기사인강을 들으시는 분들의 각오 한마디도 볼 수 있는데요

다들 열심히 노력할거라는 굳은 다짐이 느껴집니다

여러분도 각오 한마디 하시고 혹은 적어놓으시고 시작해보면

공부 시작하는 마음이 그 어느때보다 달라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목표가 있고 없고는 정말 큰 차이점이 있는데

시험 잘 보시고, 여러분이 정하신 그 목표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