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

포르투갈어인강 하나면 회화 공부 끝

포르투갈의 수도는 리스본으로 미술 투어하기에

정말 좋은 나라라고 하더라구요.

거리 곳곳에는 역사와 미술 작품을 볼 수 있고,

맛있는 음식이 정말 많다고 해요.

다른건 몰라도 문어 스테이크와 에크 타르트는 꼭 목어봐야 한다고 하네요ㅎㅎ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다니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포르투갈어는 인도, 유럽 어족의 이태리 어파에 속하는 언어로,

로맨스어의 하나이며, 포르투갈과 브라질의 공용어랍니다.

그리고 옛날 포르투갈의 식민지였던 아시아, 아프리카 일부에서도 쓰이고 있다고 해요.

외국어 하나 정도는 배워두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통역이나 무역으로 

진출을 생가하시고 계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포르투갈어인강으로 

외국어 공부 시작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이제는 포르투갈어인강을 외국어동스쿨이라는 

사이트에서 시작하면서 배워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여러 나라의 언어 공부를 하실 수 있으면 

수강료도 저렴해서 부담감이 크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스페인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태국어 등 다양한 언어 공부를 하실 수 있어요!

 

 

 

 

 

포르투갈어인강을 들으면서 공부를 시작하기 전에 

외국어동스쿨에 어떤 강의들이 있고, 어떤 강의부터 시작하면 좋을지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사이트 상단에 있는 

수강로드맵을 꼭 참고해보세요!

단계별로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이 표 하나면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그러면 우선 회화를 확실하게 배울 수 있는 

현지 회화편 포르투갈어인강을 알려드릴게요.

강좌는 15강까지 있고, 60일 동안 수강하실 수 있어요.

강의 교재는 따로 없고, 강의자료와 MP3 파일을 다운받아서 

학습을 하시면 된답니다!!

수강료도 저렴하고, 교재 비용도 아낄 수 있어서 진짜 이득이네요!

 

 

 

 

 

포르투갈어인강을 통해 발음 연습까지 확실하게 할 수 있네요!

강사님의 멋진 발음을 들으면 나도 그렇게 잘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열심히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맞춤 회화를 

배울 수 있어서 진짜 좋은 것 같아요!

 

 

 

 

 

후기를 보는 것을 빠뜨릴 수가 없죠!

다행히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을 잘해주신다고 하니

정말 안심이 되네요ㅎㅎ 여러분도 충분히 잘 해내실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맛보기 강의도 보실 수 있으니 포르투갈어인강 구매하시기 전에 

먼저 보시고,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