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

일러스트인터넷강의 하나면 기능 습득 완료!

길을 가다가 우연히 어떤 간판이나 메뉴판이 

유난히 나의 눈길을 끌었던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런 간판을 보면 그 가게 안으로 들어가고 싶어지는 것 같아요.

화려할 수도 있고, 엄청 심플할 수도 있겠죠?

그리고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간판이나 메뉴판을 만들어볼 수도 있는데

그런 프로그램을 바로 일러스트라고 해요!

 

 

 

 

 

포토샵이나 영상편집을 많이 배우시기는 하지만

일러스트도 정말 많이 배우시더라구요.

일러스트를 활용해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볼 수도 있고,

명함이나 스티커와 같은 다양한 굿즈도 만들 수 있어요.

이런 작업을 통해 창의력도 많이 기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일러스트 기능을 배울 수 있고, 창의력도 키울 수 있도록 

아이티동스쿨에서 일러스트인터넷강의를 들어보세요~

그래픽 관련 공부는 인기도 많고, 꾸준히 찾으시는 분야이더라구요.

여러분도 포토샵, 영상편집, 프로그래밍 공부까지 필요하시다면 

이 아이티동스쿨 사이트를 꼭 둘러보세요~

저렴하게 원하는 강의를 들으실 수 있답니다.

 

 

 

 

 

 

일러스트인터넷강의에는 어떤 강의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일러스트를 정말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강의들이 많이 보이네요!

한 달 정도 수강을 할 수 있는데 한 달 안에 충분히 잘 다룰 수 있도록 

강사님께서 설명을 잘 해주시는 덕분에 즐겁게 배우실 수 있을 거예요 ><

수강료도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ㅎㅎ

 

 

 

 

 

어떤 일러스트인터넷강의가 좋을지 알아보았는데

다양한 굿즈를 만들어보면서 일러스트를 배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티켓이나 메뉴판을 만들 수 있는 일러스트인터넷강의랍니다.

강좌는 9강까지 있고, 30일 동안 수강하실 수 있어요.

수강기간 동안은 강의를 계속 들으실 수 있답니다!

 

 

 

 

 

일러스트인터넷강의는 교재 비용이 따로 발생하지는 않고,

일러스트인터넷강의 수강신청을 하시면 

온라인 교재와 예제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책을 잃어버릴 걱정도 없고, 비용도 아끼고 정말 좋네요ㅎㅎ

일러스트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도 충분히 잘 하실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물건을 고를 때도 후기 보는 것을 그냥 지날칠 수 없잖아요~

일러스트인터넷강의를 볼 때도 후기를 꼭 봐보세요.

이렇게 많은 후기들이 있는 것을 보니 정말 인기가 많은 강의네요!

그리고 각 강의들은 1차시를 맛보기 강의로도 보실 수 있으니

강의가 어떤 식으로 진행이 되는지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