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

위험물기능사강의 듣고 문제 잘 풀자

위험물기능사는 위험물을 안전하게 제조, 저장하고,

시설물을 점검하며, 지시나 감독을 하는 업무를 해요.

위험물을 다루는 일은 하는 만큼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위험물기능사의 역할이 정말 중요하답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쌓아 위험물기능사가 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올해 마지막 시험일정을 알아보았는데 응시자격에는 제한이 없답니다.

이번 시험 예정이신 분들 모두 잘 보셨으면 좋겠고,

그리고 내년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위험물기능사강의 들으면서 

문제도 많이 풀어보시면서 준비를 꼼꼼하게 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면 위험물기능사 공부는 자격동스쿨에서 시작해보세요~

위험물기능사, 위험물산업기사 모두 준비할 수 있는 사이트랍니다.

학원을 알아보기 어려운 자격증 시험들이 있을 때도 있는데

자격동스쿨에는 그런 걱정할 필요없이 거의 모든 자격증 강의들이 있어서

준비하는 자격증이 있다면 이 곳을 참고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위험물기능사강의에는 단과 강의로 필기와 실기가 있고,

기출문제까지 포함되어있는 패키지 위험물기능사강의가 있네요.

수강기간도 단과는 60일, 90일이고, 패키지는 120일로 여유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수강기간이 너무 짧으면 마음이 급해지고 계속 신경이 쓰이는데 

여기서는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어서 좋은 것 같네요ㅎㅎ

 

 

 

 

필기 과목은 화재예방과 소화방법, 위험물의 화학적 성질 및 취급

이렇게 두 과목인데 필기를 확실하게 정리할 수 있는 위험물기능사강의를 알려드릴게요.

강좌는 51강까지 있고, 60일동안 강의를 들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수강기간 동안은 강의를 계속 들을 수 있어서 

복습하면서 학습을 하면 훨씬 더 효과적으로 공부하실 수 있을 거예요!

 

 

 

 

위험물기능사강의 시간은 어떻게 되는지도 알아보았는데 

오 생각보다 엄청 짧아서 놀랐어요!

이 정도 시간이면 금방금방 듣고, 완강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강사님의 설명을 들으면서 문제풀이도 같이 진행할 수 있어서 

마음이 든든하고, 안심이 되는 기분이네요ㅎㅎ 

 

 

 

 

인강으로 공부를 하는 것이지만 실습을 하는 모습까지 

자세하게 보고, 공부할 수 있어서 좋네요!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을 해주시고, 핵심 내용을 다루어주셔서 

독학할 때 위허물기능사강의 하나만 있으면 

모든 시험 준비는 완료네요!!ㅎㅎ

여러분 모두 열심히 준비하셔서 시험 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