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극 이야기

연극 수상한 흥신소

영혼을 보는 백수 고시생의 기상천외한 비즈니스가 시작된다!?!

 

2010년부터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고, 인기도 정말 많아서 

입소문이 많이 나있는 연극 중에 하나 바로 수상한 흥신소!!

롱런한지 벌써 9년이 된 작품이네요. 이런 작품들은 다른거 안 봐도 

그냥 믿음 100%이기 때문에 그냥 바로 보러가도 좋을 것 같아요.

오랫동안 공연이 이어진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어서겠죠??

수상한 흥신소는 시즌 3까지 나왔는데 시리즈 다 봐야겠어요!

여러분도 다 보러 가실 거죠???

 

 

 

 

공연을 보기로 결정을 내렸다면 표값을 안 볼 수가 없죠!

정가는 조금 부담이 될 수 있는 가격대일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렇게 많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있어요!

일반할인만 받아도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그리고 다음주 수요일이 문화의 날인데 이 날도 저렴하게 볼 수 있어요.

이 표를 보니 꼭 미리 예매를 하고 가야 줄도 안 서고, 할인도 받고,

편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희노애락이 모두 있는 재미와 감동 모두 느껴볼 수 있답니다.

마냥 웃길 줄만 알았는데 이야기의 주제가 다양한 것 같네요ㅎㅎ

이런 연극은 가족, 친구, 연인과 같이 보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오늘 불금이기도 하고, 내일은 신나는 주말인데

아직 주말 계획을 세우지 못하셨다면 연극 수상한 흥신소를 보면서 

즐거운 휴일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귀신을 보는 능력을 가진 자타공인 날백수이자 고시생인 오상우는 

엘리트 경영학도 출신 김동연과 만화작가가 꿈이었던 오덕희와의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기발한 비지니스를 시작하게 된다.

 

그건 바로, 갑자기 죽은 영혼들이 이승에서 미처 해결하지 못한 일들을

상우가 대신해서 해결해주는 것!

 

이에 상우는 정체불명의 흥신소를 차려 본격적인 영업에 나서게 되는데...

 

오,, 요즘 귀신 나오는 드라마가 많아서 내용이 완전 이질감있게 

느껴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

죽은 귀신들의 한을 다 풀어주고, 저승으로 보내는 과정에서 

힘든 점도 있을테지만 과연 귀신들은 어떤 한이 있을지,

상우는 어떻게 풀어줄지 궁금하네요ㅎㅎ

 

어떤 연극을 보면 좋을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에는 수상한 흥신소를 시즌별로 달려보세요!

시간가는줄 모를 것 같네요.

그러면 이번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