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

전산세무1급인강 단기간 안에 들어보자

이번 7월 기온은 평년보다 2도가 낮았다고 해요

예상과는 달리, 역대급 더위는 아닐거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어요

하지만, 비가 와서 습한 더위가 계속 되고 있는데요 덥다고 계속 에어컨을 틀거나,

차가운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으니 항상 건강 조심하면서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요즘 집에 있을 때 무엇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예전부터 배우고 싶었던 회계, 세무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자투리 시간이나 휴일 등 시간을 활용해 하고 싶었던 공부를 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저는 전산세무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시험이 취소되고, 연기되면서 다가오는 시험은 8월 16일에 있고,

다음 시험은 10월 11일, 11월 28일에 있습니다

사실 아직 공부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올해 시험을 볼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저는 내년 시험을 목표로도 공부를 하고 있지만

올해 시험을 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시험일정표를 꼭 확인하세요~

 

전산세무 1급은 재무회계와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 내용을 바탕으로 이론시험을 보고,

재무회계 원가회계, 부가가치세, 원천제세, 법인세무조정 내용의 실무 시험을 봅니다

90분 안에 시험이 다 끝나야 하는데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

그래서 저는 전산세무1급인강을 통해 공부하고 있는데요

독학하시는 분들이나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 등 세무 공부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산세무1급인강을 참고해보세요~~

 

 

 

 

자격동스쿨이라는 인강 사이트에서 전산세무1급인강을 들어보았어요

생각보다 커리큘럼이 세세하게 나뉘어져 있고, 

무엇보다 가격적인 측면에서 부담없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회계나 세무 공부하시는 분들은 다 학원에 다니시는 줄 알았는데,

학원도 좋지만, 강사님의 설명을 다시 듣는 것이 어렵고,

수강생이 많으니까 해가 되지 않아도 넘어가야 하는 문제와 설명들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인강으로 공부하시는 분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나봅니다 ㅎㅎ

여러분도 자격증 준비, 회계 공부가 필요하시다면 자격동스쿨을 참고해보세요~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자격동스쿨에서 전산세무1급인강을 듣고 계시더라고요

3천개가 넘는 후기들을 보니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인강과 함께 독학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을요! 그리고 실제로 합격하신 분들도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고, 나도 할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 드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전산세무1급인강과 함께 열심히 준비하셔서 시험 꼭 잘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필기와 실기를 같이 준비할 수 있는 전산세무1급인강을 알아볼까요?

강의는 정해진 기간 동안만 들을 수 있는데요 180일 동안 들을 수 있어요

수강기간 동안에는 필요한 만큼 반복 수강이 가능하고,

정해진 인강 시간이나 목표가 없기 때문에 공부하고 싶은 만큼 들으면서 

부담없이 세무 시험 준비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 눈치 안 보고, 나의 속도에 맞춰서 공부할 수 있는 인강이 있어서 편리하네요

 

맛보기 강의도 있는데, 강의 스타일은 어떻고, 나와 잘 맞는 강의일지 

확인해보는 것도 결정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실 거예요~

 

해가 바뀌면 그 해에 맞는 신상 강의와 새로 바뀐 내용이 있다면 

반영된 인강으로 공부하고 싶고, 그런 강의를 찾게 되는데요

전산세무1급인강은 개정 세법 및 일반기업회계기준을 완벽 반영한 강의라고 합니다

기출문제까지 철저하게 준비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니까 독학 문제없을 것 같죠? bb

 

 

 

 

실무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시험을 보기 때문에 

설치 방법도 알고 있어야 하는데요

다행히 인강에서 시험 프로그램 설치 방법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시네요

전산세무 인강만 있다면 진짜 걱정 끝입니다!

강의 시간은 15분~30분 정도 되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이정도 시간이면 180일 동안 153강 충분히 다 듣고 남을 것 같네요 

수강기간 동안은 반복 수강이 가능하니까 복습하면서 시험 대비 꼼꼼하게 해보세요~!

그럼 여러분 모두 시험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