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

기업회계3급강의 보며 열공 열공


반갑습니다 여러분! 하하호호의 공부이야기 입니다


무섭게 12월이 가고 있어요 !


1월 1일 신정까지 3일연속으로 쉬게 되는데


여러분들은 계획 있으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친구들과 가평으로 여행갑니다~ 1박 2일로 짧지만


재미있게 놀다 오며 한해를 마무리 하려고해요!


여러분들도 얼마남지않은 올 한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하하호호의 공부이야기 시작할게요!!








기업회계 자격증 들어보셨나요?


기업회계는 기업에서 원하고 필요로하는 회계지식을 평가 하는 시험으로


기업회계3급,2급,1급 이렇게 총 3개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시험은 오직 필기시험으로 진행이되는데요!


응시자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누구나 응시할 수 있는데요!








혹 기업회계3급 부터 단게별로 취득하고자 하는 분들 있으신가요?


먼저 기업회계3급 부터 따려고 생각중이었다면


생각만하지마시고 공부 시작하세요!


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해야하나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서


기업회계3급강의 보며 공부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제가 소개해드릴 자격동스쿨은 자격증 취득을 위한


온라인 교육 사이트로 기업회계3급강의 부터 다양한


회계.세무 관련 강의가 준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


기업회계3급강의 이론+기출과 기출특강으로 준비 되어 있어요


2급 강의도 준비가 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기업회계3급 공부해야하시는 분들 !


이론과 기출로 커리큘럼이 잘 짜여진 기업회계3급강의 들으며


공부 시작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이론과 기출로 구성되어 60강으로 준비되어 있네요


책으로된 교재대신, 파일로된 교재가 무료 제공된다고합니다.








교재값이 안들어서 좋은것 같아요 ㅎㅎ


자격동스쿨의 기업회계3급강의 재생을 해본 모습이에요


강사님께서 필기도 깔끔하게 해주시더라구요


무엇보다 수강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친절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해설을 해주시는 모습이었어요~


강사님의 강의 스타일, 수업내용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1강이 무료 맛보기로 제공이되니까 미리 1강 수강해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