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

어도비 뮤즈 코딩없이 웹사이트제작 하자


하하호호의 공부이야기 시간이 왔어요 여러분 !!


벌써 다음주면 2017년하고는 바이바이네요


시간 참 빠르다는걸 또다시 실감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열심히 공부이야기 들려드렸듯이 내년에도다양한


주제로 찾아올수있도록 힘내야겠네요 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준비한 공부이야기!


코딩 없이도 웹사이트 제작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바로 어도비 뮤즈 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가능한데요!


어도비 뮤즈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어도비사에서 만든 코드작업,코딩작업 없이도


웹디자이너가 웹사이트를 만들고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한


소프트웨어 입니다 !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서 어도비 뮤즈 무료로 다운가능하다고하네요!








어도비 뮤즈 통해 간편하게 웹사이트 제작해보고 싶으신 분들


막상 하려니 뮤즈를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모르겠다구요?


네 그런분들 위해서 준비했지요


뮤즈를 기초부터 배울 수 있는 뮤즈 제대로 배우기 강의입니다.


어도비 뮤즈 마스터 ! 인강으로 해보세요!








9개 차시로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


수강료 45,000원으로 30알동안 들을 수 있더라구요


아이티동스쿨은 뮤지 강의 외에도 


프로그래밍,그래픽,컴퓨터 자격증 강의가 있어요


참고로 뮤즈 강의는 온라인 교재와 예제 파일이 제공된다고합니다.







강의를 재생해보니까 어도비 뮤즈 설치 하는 방법부터


알려주시더라구요 !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들어주시면


설치부터 기초 자세하게 배우실 수 있을것 같네요


아이티동스쿨은 1강이 맛보기로 제공이되니 미리 강의 들어보세요!








뮤즈 강의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신 분들


9차시 동안 어떤 내용을 배우는지


강의 커리큘럼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 재생시간을 보니 20분내외네요 !


부담없이 핵심만 쏙쏙 골라 배워보시길 !


웹사이트 제작 코딩 작업없이 여러분도 할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