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

직장인실무엑셀인강 듣고 능력자 되기

 

대학생때는 전혀 안 쓰다가

직장인되면 많이 쓰게 되는

엑셀!

 

취직해서 이렇게 많이 쓸거면

대학교때 필수교양으로

가르쳐야 하는게 아닌가요?

(나는 대체 대학에서 뭘 배웠는가... 한숨...)

 

 

 

 

 

 

 

 

 

요즘은 네이버 오피스에서도

엑셀 폼을 제공하고 있고

구글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엑셀 서식을

제공하고 있지만

템플릿을 조금씩 수정해서 쓰는게

오히려 새로 만드는것보다 힘들더라구요.

 

 

 

 

 

 

 

 

다들 취직하기 전에 엑셀 공부해두세요.

 

이것은 진심에서

우려나와서 하는 말 입니다.

직장인실무엑셀인강 알려드릴게요.

 

엑셀 기초를 배울 수 있는

인터넷강의는 많이 있는데

진짜 직장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실무엑셀을 배울 수 있는곳은 많이 없어요.

 

 

 

 

 

 

 

 

 

직장인실무엑셀인강 듣고싶은분은

아이티동스쿨로 가세요.

 

직장인실무엑셀인강입니다.

*엑셀2016을 이용한 기업서식 작성실무

차트, 설문지, 입출고관리대장, 성적표 등 다양한 서식을 만들어봄

 

*실무에서 바로 사용하는 엑셀2013 배우기

가계부, 세금계산서 같은 서식 만드는법을 배움

 

*실무에서 적용하는 엑셀2016 매크로&VBA

→ 엑셀실무 기능 중에서도 매트로와 VBA 기능 중심의 수업

 

 

직장인실무엑셀인강별 특징을

제가 정리해봤으니

참고해서 수강신청하세요.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으면

반복작업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어요

 

그래서 엑셀 기본기능과 함수를

어느정도 다룰 줄 아는분들은

매크로&VBA 직장인실무엑셀인강 들으세요

 

 

 

 

 

 

 

 

직장인실무엑셀인강 선택할때

매우매우 중요한

수강후기! 

 

아이티동스쿨 들어가면 볼 수 있으니

강의 살펴볼때 후기도 보세요

평 좋아요

 

 

 

 

 

 

 

 

강의 들어보면

실제로 회사에서 자주 작성해야 하는

양식 만드는 법, 함수사용법을

알려줍니다.

 

실무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엑셀 작업에 시달리는 직장인!!!

직장인실무엑셀인강 듣고

엑셀 작업시간 줄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