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

포토샵 독학 인강 하나면 Ok!

포토샵 독학


하호의 공부 이야기 !!


오늘은 포토샵 독학 하시는 분들을 위한


이야기를 하려고하는데요 !



포토샵은 


어도비사에서 만든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로 


사진 이미지의 색상 보정, 오래된 사진 복원, 이미지 합성, 문자 디자인, 인쇄물 디자인, 웹디자인 등


다양한 편집과 수정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 독학 해서 배우시는 분들 


기본적인 것부터 응용까지 혼자 배우려면 어려우셨다면


하호가 오늘 포토샵 독학 하기에 좋은 인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하호가 지금 현재 공부중인 포토샵 강의인데요 !


저는 취미로 포토샵을 공부하고 있어요 :)


제가 포토샵 독학 하고있는 아이티동스쿨 입니다.










아이티동스쿨 포토샵 강의는 버전별로 다양하게


준비가되어 있어요 !


강의가 많은데 



저는 포토샵CS6를 사용중이어서 


포토샵CS6 마스터하기 강의를 수강중에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시는 포토샵 버전과 동일한 버전의 강의를 수강하시는것이


좋다고하네요 ~









포토샵 독학


오늘은 제가 포토샵 독학 하고있는 포토샵 CS마스터하기 강의 소개해드릴게요~


강의는 기초부터해서 응용까지 26강 으로 구성되어 있고


CS6 버전을 마스터할 수 있는 강의 입니다.


조교연 강사님께서 강의해주시는데요 ~


수강기간은 30일 !


39,000원 이라는 저렴한 강의에 포토샵을 배울수가 있답니당 !










포토샵 독학


아이티동스쿨 포토샵강의는 


보시는 것처럼 강사님께서 직접 포토샵 프로그램을 실행하셔서 


툴에 대한 설명과 작업과정을 직접 보여주시기 때문에 


저는 강의를 보면서 그대로 따라하면서 기본 툴이나 작업하는 법등을


익히면서 배우고 있어요 !


교재로 보면서 배우는 것보다 눈으로 직접 보고, 손으로 직접 작업해보니까


더 이해가 잘가더라구요 !










아이티동스쿨 강의 커리큘럼인데요 !


포토샵CS6 마스터하기 강의 커리큘럼입니다.


처음 기본부터 효과내는 법 등을 배우고


텍스트 그래픽 제작하기 등 


다양한 포토샵 기술들을 배울수있어요 ~


커리큘럼에는 강의 내용과 강의 시간이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아이티동스쿨 프리미엄 후기 보러가기가 있더라구요 !


그냥 수강후기도 있고 


프리미엄 후기가 있는것 같아요 !


포토후기도 작성할수 있게되어 있더라구요 !!


인강 사이트에서 프리미엄 후기라는것을 처음 봤는데 좋은것 같아요!












프리미엄 후기 보러가기 클릭하니까 


수강생이 작성한 프리미엄 후기가 있는데 딱 제가 수강하고있는


포토샵 CS6 마스터하기 였습니다 ㅎㅎ


같은 강의를 수강하고있는 수강생의 프리미엄후기를 읽어보니까 


공감되더라구요!! 


다양한 서비스가 있는 아이티동스쿨 에서 포토샵 공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