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

에프터이펙트인강 더 늦기전에


요즘 영상편집 관련 모임이 엄청 생겼더라구요.


포토샵이나 PPT, 엑셀 관련 모임은


원래 많이 있었는데


최근에 유튜브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영상편집 관련 모임이 급격히 늘었어요



프리미어나 에펙 프로그램으로


영상편집 공부하는 모임 들어가면


혼자 연습하는것보다 동기부여도 되고 좋을 것 같아요










영상을 단순히 자르고 이어붙이는


단순 편집만으로는 매력적인 영상을 만들기 어려워요.


시선을 사로잡을 다양한 효과를 넣어서


매력적인 영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에프터이펙트라는 프로그램을 다룰 줄 알아야 합니다.



영상편집프로그램을 공부할때


프리미어도 많이 배우는데


에펙은 프리미어보다 영상 효과에 초점이 맞춰진 프로그램이예요










에프터이펙트 모임에서 알음알음 배우는것도 방법이지만


조금더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은분은


에프터이펙트인강 들으세요.


내일의 나에게 에펙 배우는걸 미루지말고ㅋㅋ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을때 바로 신청하세요


일단 신청해야! 공부를 시작할 수 있어요 


(다들 뭔말인지 알죠?ㅋㅋㅋ)











에프터이펙트 마스터클래스를 신청하면


다양한 에프터이펙트인강을 79,000원에


180일동안 들을 수 있어요


영상편집마스터 클래스는 뭐지?


에프터이펙트 패키지랑 무슨 차이가 있나 살펴보니


에프터이펙트인강은 에펙 강의만! 들을 수 있고










영상편집 마스터클래스는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인강, 파이널컷, 소니베가스 등


다른 영상편집 프로그램까지 배울 수 있는 패키지예요


에펙 패키지랑 2만원차이밖에 안나서


영상편집마스터클래스로 신청하는게 나을것 같기도 해요









에프터이펙트인강 수강생이 적어놓은 수강후기가


100개 넘게 있어요


대부분 강의가 좋았다는 평이예요


평점이 굉장히 좋았어요


hit 표시가 붙어있는 인기강좌인 이유가 있었어요









아이티동스쿨 들어가서 에프터이펙트인강 둘러보다


마음에 드는 강의가 있으면


바로구매 버튼을 눌러서 수강신청해도 되고


네이버아이디로 구매버튼을 누르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기존에 사용하는 네이버아이디로 수강신청할 수 있습니다.


강사님이 보여주는 화면 그대로 따라하면 되서


 처음 듣는분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